Useful Info

컴활 1급 필기 이틀만에 따기!!! (feat. CBT)

MuviSsum 2020. 2. 4. 18:22

컴활을 처음 공부하며, 몰랐는데 정기랑 상시 두개가 있더라구요??

정기로 칠려했다가 바로 2.3(월) 상시로 바로 전향!!!

그렇게 2.1부터 열공을 시작했구요. 첫 날은 여유롭게 최신 정기 기출 문제 1.5 개년 마스터를 목표로!

(이틀동안 컴활 따보겠다고 하루는 밤샘공부 투지를 보였습니다^^)

두 번째 날엔 18년도 문제까진 거의 달달 외우고, 15~17 년은 반 쯤 외웠어요 ㅋㅋㅋ

하지만 역시 2과목이 문제죠.. ㅠㅠ 이건 잘 찍어야겠다라고 생각하고 일단 외웠슴다요~

 

 

그리고 아슬아슬하게 합격쓰!!! 정말 기출문제만 봐도 합격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CBT 덕을 많이 봤습니다. 컴활 CBT... 리얼... 대박...

 

공부 방법

1. 해설과 같이 문제를 풉니다. - 1과목 20개씩.

2. 해설의 내용을 보며 다른 보기의 내용도 이해하며 공부합니다.

3. 그 후, 1회차분을 다 풀고 이해를 하면 그 회차분을 테스트 칩니다. 
   (테스트하면 문제가 새록새록 기억날 거에요)

4. 문제 후, 한 과목 당 95점 이상일 때까지 다시 칩니다.
   (공부하고 똑같은 문젠데.. 95점이상은 최대 3번안엔 무조건 가능할거에요^^)

5. 그렇게 정기 기출 문제 최신 2개년을 전부 풉니다.

6. 5개년 치의 랜덤 모의고사를 선택하고 1과목씩 문제를 계속 풀고 틀린문제를 공부합니다.

7. 1과목, 3과목은 90점 이상 2번 나올 때까지, 2과목은 80점 이상 2번 나올 때까지.

8. 그 후, 시험 치시러 가면 됩니다.

 

회차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제가 칠 때는, 3과목에서 똑같은 문제가 많이 나와 평균을 크게 올릴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준비물은 신분증과 수험표만 준비해 가시면 됩니다. 컴터로 치더라구요^^

다들 합격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화이팅

 

CBT 사이트는 오른쪽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CBT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