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on.../food

광안리 수제맥주 #분위기 #맛 <고릴라 브루잉>

MuviSsum 2020. 7. 18. 17:39

 

예전부터 자주 간 곳인데,

이번에 친구가 사 준다고 해서

바로 따라갔습니다!! ㅎ

(이번에는 사진 많이 찍어야지 하면서^^)

 

 

여기 입구가 참 찾기 어려운데요.

1층은 양조장이고

2층이 맥주 마시는 곳이라

2층으로 가야된답니당 ㅎㅎ

 

 

안은 정말 커요!

그런데 테이블이 다 퍼져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토요일 아침엔 플리마켓도

한다고 합니다!! ㅎㅎ

 

 

메뉴는 음식은 별루 없는데,

맥주는 엄청 많죠!!

저는 IPA 종류를 좋아해서

IPA로 겟!

뭔가 조금 쓴 맛이 나는데,

맥주가 엄청 깔끔하거든요 ㅎㅎ

 

 

저희는 샘플러 4잔이랑

서로 먹고 싶은 맥주를 시켰습니다~ ㅎ

하나 아쉬운 건

런던 IPA가 매진이라는 점...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맥준데... ㅠㅠ)

 

 

그래도 비슷한 여기 수제 특별맥주!!

고릴라 IPA를 시켜서 먹었어요 ㅎ

오른쪽에 혼자 큰 잔이 제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 음식도 빠질 수 없으니깐

피자부터 조졌습니당 ㅎ

 

 

빠르게 조진... 저희들...

저녁 안 먹고 간거 티나쥬,, ㅎㅎ

그래서!! 하나 더 시켰어요!

(친구가 다 사준다니깐~!)

 

 

쨘~! 이번엔 치즈세트!!

치즈 종류는 잘 모르지만

하나는 알죠!

까망베르 치즈.......

(내가 제일 싫어하는 치즈.....)

일단 그거 제껴 놓고 다 먹기 시작!!

 

 

와..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올리브까지 한 입하면서

'이게 진짜 맥주 안주구나~'

라는 걸 느낀 시간 ㅎ

 

 

감자튀김도 먹어주공 ㅎㅎ

근데 감튀는 그냥 그저 그랬어요.

피자랑 치즈 세트는 정말 추천합니다~!!

땅땅!!

광안리에서 바다 구경하구

수제맥주 한번 먹구 가세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