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on.../food

경성대, 부경대 근처 한식집 <바오반>

MuviSsum 2020. 6. 5. 01:59

 

부경대 근처에 퀄리티있는 덮밥집이랑 간편하게 먹는 두루치기 집은 꽤 있지만

이런 퀄리티있는 한식집은 별로 못 본 것 같아요.

전 이번에 가서 새로 나온 메뉴를 시켜서 먹었는데,

맛도 맛있는데, 둘이서 먹을 양이던데,, ㅎ

 

 

먹다보면 집밥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

자취하면서 집밥이 그리우면 여기 와서 먹으면 딱일 것 같은 느낌??

 

 

제가 먹은건 새로 나온거라 메뉴판에 없어요^^

그리고 대학가 치곤 좀 비싼편이긴 한데, 집밥이 그리우면서 많이 먹고 싶다하면

여기 가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다른 메뉴는 못 시켜봤지만,, 전골은 완전 맛있었어요 ㅎ

 

 

그리고 인테리어도 깔끔한데다, 혼자먹기 좋게 저렇게 만들었더라구요.

안에도 자리가 있어요 ㅎ

안쪽에 두 테이블 자리있는데, 아늑한 느낌으로 맛있는 음식 즐길 수 있을 거에요.

 

 

마지막으로 호박식혜가 같이 나오는데, 사장님이 직접 담으신거라고 하더라구요.

표지사진의 오른쪽 밑에 있는데, 제대로 못 찍어서 아쉽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