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on.../Daily Life

소설 <겨울왕국 - 또 하나의 이야기> 리뷰

MuviSsum 2020. 2. 22. 20:33

서점을 갔는데, 눈에 딱 띄게 겨울왕국 책이 딱! ㅎㅋ 바로 집어 들었죠~!

이렇게 생긴 녀석이었는데, 밀봉상태여서 책 내용은 보지 못 하고 표지만 보고 바로 겟 했슴당!

 

 

처음엔 훑어보면서 영화 <겨울왕국1>의 장면들이 삽입되어 있어서,

(아.. 잘못 샀구나.. 근데 왜? 또 하나의 이야기지...?) 했어요 ㅠㅠ

그런데! 읽고나니까 다르더라고요. 겨울왕국1을 모티브로 해서 안나와 엘사의 어릴 때, 사고 장면을

다르게 그린 소설이었어요! 그 사건으로 서로가 서로를 기억 못하는 상황을 그린 소설입니다~ ㅎㅎ

등장인물들의 성격은 다 똑같이 나오고, 위즐튼 공작이 좀 더 짜증나게 나옵니다 영화보다 5만배쯤? (죽여버릴까...^^)

 

넷플릭스, <겨울왕국, 제니퍼 리, 크리스 벅, 디즈니>

 

한스는 여전히 쓰레기고, 안나는 여전히 발랄 그 자체 ㅋㅋㅋ 엘사는 여전히 자신의 힘을 두려워하구요.

중간 중간의 큰 사건들은 변하지 않지만, 세부적인 내용들이 달라져서 새로운 느낌을 준 것 같아요.

이런 형식으로 영화가 나왔어도 잘 되었을 것 같달까? 암튼 겨울왕국 팬으로서, 좋은 시간 보냈숨당 ㅎㅋ

다시 만드신 '젠 캘로니타'님 최고!!^^

이런 스핀오프면 언제나 환영이에요~~

겨울왕국 : 또 하나의 이야기, 젠 캘로니타, 디즈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