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s

정직하다 못해 거의 폭탄급 <정직한 후보>

MuviSsum 2020. 5. 29. 00:42

정말 오랫만에 아무생각없이 영화 봤던 거 같아요 ㅋㅋ

넷플릭스에 새로올라왔길래 바로 택해서 봤더니 엄청 재밌네요

 

 

원래 거짓말을 잘하던 라미란이 4선 후보로 나왔다가, 할머니(나문희)의 소원으로 거짓말을 못 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할머니 이름이 '옥희'로 나오는데, 극중에서 할머니가 되게 착하신 분으로 나와요.

그런데 라미란은 할머니가 죽었다고 까지 구라치면서 동정표까지 얻었고

이런 상태에서 또 선거를 나왔다가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죠.

 

 

조금 영화보면서 찝찝하긴 했어요. 할머니는 라미란이 정말 잘 됬으면 좋겠다고 물심양면 도우지만,

8년동안 아무도 없는 곳에 사는 거는 좀 심했다고 생각합니다. (현대판 고려장이야, 뭐야?)

 

 

그래서 그런지 웃으면서도 자꾸 생각나는 장면이랄까요.

정말 재밌었는데, 그 내용만 없었어도 더 재밌었을 것 같은? ㅠㅠ

 

더보기

 

결국, 진짜로 할머니가 죽고 저주도 풀리지만 라미란은 이 사건을 계기로

딴 사람이 되어버립니다. "국민 수류탄"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국회의원들을

다 뒤집어 버립니다 ㅋㅋ 그리고 4선은 실패하지만,

다음에 시장으로 선거 출마를 하게 되며 끝납니다. 디엔드~

 

좀 불편함이 있지만, 제가 프로불편러라서 그런거고 다른 분들은 잼게 보시길 바라겠슴당^^

내용은 정말 재밌거든요!!

 

다음영화, 넷플릭스, <정직한후보(2020), 장유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