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s

10월 영화 추천~ 짤막한 리뷰!

MuviSsum 2019. 10. 29. 16:44

벌써 10월이 지나가네요.

 

근데 벌써 겨울인가? 10월 말인데도 벌써 추워져;;

 

얼마 남지 않은 가을같은 날씨에

 

독서의 계절 No~ No~

 

영화 한 편 보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ㅎㅎ

 

이번 추천 영화들은 넷플릭스 대한민국에서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추천 영화는 청년경찰입니다!


 ★ 강하늘은 '스물'과 느낌이 비슷!
 

 ★ '스물'화된 박서준, '야 이 짭새야!' - 도라인줄 ㅎ
 

 ★ 나이가 들수록 세상에 찌든 생각...
 

 ★ 세상에 얽매이지 않은 청년들의 세상바꾸기
 

 ★ 무엇보다 둘의 케미가 장난아님

 

 

 

계속 못 보다가 드디어 보게 되었는데요!

 

강하늘과 박서준의 케미가 장난이 아닙니다 헤헿(넋 놓고 봤다고^^)

 

박서준도 뭔가 하나 빠진 놈에 강하늘은 말할 것도 없구~

 

(강하늘은 역시 뭔가 하나 빠진 연기를 잘하죠!)

 

좀 아쉬운 건 스물과 캐릭터가 좀 겹쳤어요 ㅠㅠ


넷플릭스로 집에서 혼맥하면서 봤는데, 이 장면 보다가

 

뿜을 뻔 ㅋㅋㅋㅋㅋ 안 보신 분들은 진짜 이게 박서준인가?

 

하실 수도 있어요 헤헤~ 제일 재밌는 장면!

 

경찰이면서 짭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재밌는 부분이 있으면 당연히 진지한 부분도 있어야죠.

 

우리 한국영화가 그래... ㅎ

 

청년인 경찰대 학생들이 나이가 들어 세상에 찌든

 

경찰들에게 한 마디 하는 모습은 법과 원칙을 지키다가

 

정작 구해야될 사람들을 못 구하는 상황에

 

일침을 날리는 팩트였어요.

 

역시 세상을 바꾸는 건 발벗고 나서는 청년들이라는

 

것을 강하게 느끼게 해줬습니다.

 

마지막은!!! 보시면 알아요^^

 

[출처] 네이버 영화, 넷플릭스, 청년경찰(2017),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주환

 

 

두 번째 영화 추천은 조커!! 가 아니라

 

다크 나이트입니다 ㅎㅎ

 

 ★ 배트맨시리즈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끌음


 ★ 실질적으로 조커가 주인공

 

 ★ 히스레저의 역대 최강 작품... ㅠㅠ

 

 ★ DC에서 유일하게 마블을 이길 수작(개인적 생각^^)

 

 ★ 이게 2008년 영화라고??

 

 

 

이번에 조커가 개봉했죠~ 

 

조커도 보고 왔는데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전 다크나이트의 히스레저를 못 잊을 거 같아요.

 

Why.... so Serious..?

 

Wowowowowow!!!! 이건 잊을 수가 없는 대사죠!!! ㅎㅎ

 

이번에 개봉한 조커에 이 대사 나올줄 알았는데... (흑... 실망했어 ㅠㅠ)

 

 

Anyway~ 리뷰를 시작합니당~~^^

 

다크나이트! 배트맨 시리즈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은 불후의 명작이죠!

 

근데 이게... 배트맨이 잘 해서 인기를 끌었다기 보다

 

조커가 너무 멋져버려서.....;;

 

(주인공보다 악당이 더 잘되버린^^)

 

히스레저의 역대 작품이며

 

다시는 못 보는.. 작품이기도 하죠 ㅠㅠ

 

실질적으로 조커가 주인공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이 장면은 원 테이크 씬인데요. 왜냐면!!!

 

이 장면을 찍기위해 건물을 진짜 폭파시켰다네요

 

(미쳤어;; 하지만 멋있어 $_$)

 

이 씬을 찍을 생각을 한 감독도 한번에 저런 명장면을

 

뽑아낸 조커도 휘유~ 대단해요 박수~!!

 

요즘 마블이 대세인데, 유일하게 DC가 마블을 이길작품을

 

뽑으라면 다크나이트! 100만표 드리겠습니다~ ㅎㅎ

 

p.s. 이거 2008년 영화에요 그런데 퀄리티가 장난없음

 

[출처] 네이버 영화, 넷플릭스, 다크나이트(2008), Christopher Jonathan James Nolan

 

 

3번째 영화 추천은 암수살인입니다

 

 ★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 주지훈의 사이코패스 연기가 소름


 ★ 김윤식의 집념과 사회 정의


 ★ 살인 영화 치곤 잔인함보다 두뇌게임같은 느낌

 

 

 

 

 

 

이거도 이번에 넷플릭스로 봤는데 주지훈 당신..^&^

 

너무 매력적이야^^

 

도대체 어떻게 저런 연기를 하죠?

 

뭐 부산사투리는 좀 어색하긴 했데이~ ㅎ

 

그런데도 그 어색이 어울리게끔 그런 캐릭터라 몰입감

 

2000% 였어요! ㅎ흐헤흐헤헿

 

 

이 영화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는데,

 

무섭기도 하고 세상엔 사이코가 많다는 생각도 하고

 

여러가지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경찰 아재의 집념과 사회 정의를 위해

 

노력하는 그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다고

 

말할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이 대사치는데, '어떻게 저렇게 당당할 수 있을까?'

 

'진짜 실제로 살인 사이코들은 저렇게 당당할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

 

무섭네요^^

 

뭐.. 살인 영화 치곤 잔인함이 덜해서 보기 좋았고

 

사실 살인영화보단 두뇌싸움 같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출처] 네이버 영화, 넷플릭스, 암수살인(2018), 쇼박스, 김태균

 

그럼 영화 추천은 이만~

 

모두 행복한 가을 되시구, 즐거운 겨울 맞이합시다요 :D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