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s

겨울왕국2 보러 가기 전에 준비하기~ ㅎㅎ

MuviSsum 2019. 11. 9. 01:30

요즘 말레피센트도 2편이 나오고

 

터미네이터도 최근편이 나오고

 

시리즈 편이 자주 나오는 와중에!!!

 

2019.11.21(목요일)!!

 

드디어 기다리던 겨울왕국2가 개봉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너무 기다려 지는데요 ㅎㅎ 전 겨울왕국2를 보기 위해서 겨울왕국을 다시 보고 왔습니다^^

 

 ★ 모르면 간첩

 

 ★ OST는 모두 명곡^^
 

 ★ 엘사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ㅠ
 

 ★ 올라프도 귀여움

 

 ★ 사실 요약할게 없음
  

 ★ 그냥 재밌는 애니메이션 디즈니 가족영화

 

 

앞에서 요약한 것 처럼 정말 요약할 게 없는 영화입니다.

 

재밌는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하고 다시봐도 재밌는 영화였어요 ㅎㅎ 

 

 

 

줄거리☆

 

'엘사'는 어려서 부터 마법을 알고 있었고 동생 '안나'와 놀다가

 

안나를 다치게 하고 '안나'는 기억을 잃습니다.

 

 

그렇게 둘은 격리된 채 살아가고, 엘사는 자신을 숨긴 채 살아가죠.

 

그러다 부모님이 사고를 당하게 되고 3년 뒤, 엘사의 대관식이 열립니다.

 

대중 앞에 아주 오랫만에 서는 엘사는 자기의 힘이 걸릴까 두렵지만

 

그 시간은 잠시라는 것을 알고 대관식을 진행합니다.

 

여기서 안나가 처음 보는 왕자랑 결혼하려고 하자 엘사와 안나가

 

싸우게 되다가 엘사의 힘이 폭주합니다.

 

그렇게 엘사는 레릿고를 부르며 산에 올라가서 틀어 박히고

 

에란델(엘사의 왕국)은 겨울로 물들어가죠.

 

안나는 엘사를 바로 따라가 왕국에 돌아올 것을 권하지만

 

엘사는 듣지 않았고 엘사한테 마법으로 한대 맞고 돌아옵니다.

 

 

다른 왕국들의 배가 얼음때문에 막히자

 

힘을 모아 엘사를 잡으러 갑니다. 엘사는 우여 곡절 끝에 잡히고

 

안나가 결혼 한다던 왕자에게 안나가 자기 때문에 죽었다는

 

충격적인 소릴듣고 또 탈출합니다.

 

사실은 거짓말인데... 그러다가 안나가 언니 데리러 갔을 때,

 

마법을 맞았었는데, 그게 심장에 맞아서 시한부 인생을

 

맞이하게 됩니다. 해결책은 진정한 사랑이었습니다.

 

그래서 왕자를 찾아갔지만 왕자는 방에 가두며,

 

사랑하지 않는다고 하였고, 안나는 올라프의 도움을 받아

 

크리스토프를 찾으러 가지만(금사빠야;;)

 

가다가 자기를 차버린 왕자가 엘사를 죽이려는 걸 목격하고

 

어짜피 죽을 목숨 엘사나 살리자는 맘으로 칼과 엘사 중간에

 

떡하니 섭니다. 그 때, 엘사의 마법이 펼쳐지며 안나는 얼음이 되어

 

죽어버립니다. 하지만 엘사는 안나를 너무 사랑했고, 엘사의 사랑으로

 

안나는 다시 되살아나게 됩니다.

 

 

왕자는 벌받고 에란델은 행복해졌답니다~~

 

 

 

줄거리는 대충 쓰긴 했는데, 정말 재밌어요.

 

좀 유치한 부분도 있지만,

 

그 유치한 부분을 참고 넘어갈 재미랄까?

 

전 절대 이걸 아이용 영화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보면서 제일!! 좋았던 점은

 

Let it go - Indina Menzel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 Kristen Bell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 Kristen Bell

 

이 세 노래가 다시 제 귀에 들린다는 것!!!! ㅎㅎ

 

오랫만에 들으니까 다시 귀가 호강하네요^^

 

이렇게 다시 보고 나니까

 

겨울왕국2는 어떤 노래로, 어떤 꿀잼으로 찾아 올지 더 궁금해졌어요.

 

빨리 개봉 날짜가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네이버 영화, Frozen(2013), Walt Disney Pictures, Jennifer Michelle Lee & Chris Buck
반응형